헤센(Hessen)의 성과 궁전에서는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왕처럼 호화로운 홀을 거닐고, 공주처럼 탑에서 손을 흔들며, 기사처럼 성벽을 지키는 상상을 해보세요. 여기에서는 과거 지배자와 하인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역사를 가진 6개의 아름다운 건축물을 소개합니다.
1.헤센 북부(Nordhessen): 뢰벤부르크(Löwenburg)와 빌헬름스회헤 성(Schloss Wilhelmshöhe)
Kassel의 빌헬름스회헤 산악공원 위로 우뚝 솟은 뢰벤부르크는 마치 중세 기사의 성을 연상시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18세기 말에 Hessen-Kassel의 빌헬름 9세(Landgraf Wilhelm IX)가 자신과 그의 애인을 위해 건축한 것입니다. 내부에는 호화롭게 장식된 거실, 고풍스러운 가구, 그림, 유리, 청동 등으로 꾸며진 귀족의 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성 내부의 대규모 무기 컬렉션은 후에 선제후가 된 빌헬름 1세의 수집 열정을 보여줍니다.
2.헤센 북부(Nordhessen): 베를렙쉬 성(Schloss Berlepsch)
비첸하우젠(Witzenhausen) 근처 베를렙쉬 성은 빽빽한 숲으로 둘러싸인 언덕 위에 위치한 중세 후기의 요새로, 그림 형제의 동화책에서 나온 듯한 로맨틱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괴테를 비롯해 유명한 화가와 시인들이 이곳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성은 1461년부터 1478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현재 19대째 베를렙쉬 가문 소유입니다. 성의 공원은 18세기에 조성된 영국식 정원 스타일로, 좁은 길이 작은 호수와 숲 사이를 지나며 다양한 꽃밭이 펼쳐져 있습니다. 성 내부를 탐험할 수 있는 가이드 투어를 제공합니다.
3. 란탈(Lahntal): 브라운펠스 성(Schloss Braunfels)
중세부터 존재해 온 브라운펠스 성은 라흐-딜(Lahn-Dill) 지역 산봉우리 위에 위치한 아름다운 성입니다. 이 성은 거의 800년 동안 솔름스(Solms) 백작 가문의 소유였으며, 가문의 일원이 오늘날에도 살고 있습니다. 성의 대부분은 현재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박물관에는 솔름스 가문의 가구와 예술품, 무기, 동전, 훈장, 의복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성 내에는 고딕 양식의 교회도 있어 방문객에게 큰 인상을 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뉴스
독일 볼프스부르크 Autostadt에서 열리는 화려한 여름 축제 (21.06 ~ 04.08)
독일에서 연인과 또는 가족과 함께 여름을 보낼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의 자동차 테마파크, Autostadt에서 올여름 특별한 음악 축제가...
여름 휴가, 가장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국가는? – 독일 물가와 직접 비교
휴가철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러나 역대 최고 수준의 인플레이션이 다녀간 자리에 여전히 남아있는 고물가가 휴가 계획을 세우는 데 있어서 많은...
4. 포겔스베르크(Vogelsberg): 뷔딩겐 성(Schloss Büdingen)
뷔딩겐 성은 프리드리히 바르바로사(Friedrich Barbarossa) 황제 시절에 지어진 수상 성으로, 1258년부터 현재까지도 이센부르크(Ysenburg)와 뷔딩겐(Büdingen)의 왕자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성의 고딕 예배당 프레스코화와 중세 유물들은 궁정 생활을 엿볼 수 있게 합니다. 성 내의 200제곱미터 크기의 홀과 13세기에 지어진 거대한 성채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 성에서는 숙박도 가능하며, 중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5. 베르크슈트라세-오덴발트(Bergstraße-Odenwald): 브로이베르크 성(Burg Breuberg)
오덴발트의 브로이베르크 성은 다양한 건축 스타일이 혼합된 인상적인 성입니다. 브로이베르크 성은 슈타우퍼(Staufer) 왕조 시기에 건설되었으며, 다양한 귀족 가문이 거주해 왔습니다. 성 내 박물관에서는 오래된 수공예품과 민속학 관련 전시품, 유물을 볼 수 있습니다. 성은 또한 청소년 유스호스텔과 다양한 어린이 및 청소년 프로그램으로 유명합니다. 중세 분위기 속에서 기사 놀이와 야간 하이킹, 캠프파이어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5미터 높이의 탑에 올라가면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슈페사르트(Spessart): 론네부르크 성(Burg Ronneburg)
13세기에 건설된 이 성은 원형 상태로 보존된 몇 안 되는 고지대 성입니다. 이 성은 6미터 깊이의 우물, 32미터 높이의 탑, 역사적인 부엌과 16세기 벽화가 남아있는 다양한 방을 자랑합니다. 성 내부에는 중세 생활을 엿볼 수 있는 박물관과 레스토랑, 매 사냥장이 있으며, 중세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 작성: Yun
- ⓒ 구텐탁코리아(http://www.gutentag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나, 추가로 기사로 작성됐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메일로 문의주세요 (문의 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