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인기 있을 이름을 예측하는 것이 가능 할까요?
독일인은 두 가지 정도 예외적인 것을 제외하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에 충실하다고 흔히들 말합니다. 이것이 독일에서 이름을 연구하는 기관인 Namensforscher에서 미리 내년에 인기 있을 이름을 예측하고 2022년에 어떤 여아와 남아의 이름이 상위 10위 안에 들 가능성이 있는지 말할 수 있는 근거라고 이름연구기관의 한 연구원은 말합니다.
그는 내년도 인기 있는 이름을 예측하기 위해 이전 연도의 데이터를 평가하고 선형 추세(변수들 사이의 관계가 직선적 혹은 비례적인 경향)에 의해 결과를 얻어낼 수 있다고 RTL과의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그러한 방식에 의해 계산된 여아의 이름은 에밀리아가 2022년에 1위에 오를 것이 분명하다고 그는 말하고 있습니다.
에밀리아는 라틴어에서 파생된 것이며 ‘열정 있는‘ 또는 ‘야심찬‘을 의미 합니다. 또한 이 연구소의 예측에 따르면 향 후 몇년간 어린이집에는 Mias와 Hannah가 많아질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탈리어 형식으로 ‘신의 선물‘을 의미하는 Matteo는 남아 이름의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2022년 여자 아기 이름 상위 10
- Emilia
- Mia
- Hannah
- Sophia
- Emma
- Ella
- Clara
- Lina
- Ida
- Lea
2022년 남자 아기 이름 상위 10
- Matteo
- Noah
- Finn
- Elias
- Emil
- Leon
- Henry
- Theo
- Luca
- Luis
이름 연구소에 따르면 한동안 늘 상위를 차지했던 Emil 과 Ida는 이제 인기를 잃고 있으며 Emma와 Ben은 이제 내리막길을 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Noah, Emma, Finn Clara와 같은 이름들은 우리가 주변에서 나이에 관계 없이 많이 볼 수 있는 이름들 입니다.
왜 상위 10개 이름이 거의 변경되지 않는가에 대한 질문에 이름 연구소 연구원은 “이름의 트랜드 변화는 기본적으로 매우 어렵기 때문에 실제로 바뀌는데 수십년이 걸린다. 평가에 따르면 100위 안에 든 이름이 10안에 진입 하기 까지 10년에서 20년이 걸릴 수도 있다“고 말하며 “독일인은 수년 동안 시도 되고 검증된 방식을 선택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아이의 이름 선택에도 반영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뉴스
연휴 동안 아이가 아플 때 유용한 가정 요법
아이들은 1년에 적게는 6번, 많게는 10번까지 감기에 걸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가 있는 가정은 긴 연휴를 앞두고 걱정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유해식품 광고가 자녀들에게 미치는 영향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이나 유튜브와 같은 인터넷에서의 광고들 중에는 특별히 아이들에게 포커스가 맞춰진 광고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특히 달고, 짜고, 기름진 음식...
작성: Neven
ⓒ 구텐탁코리아(http://www.gutentag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일 경품이 쏟아지는 2021년 구텐탁코리아 아드벤츠칼렌더 이벤트 참여하기 ( 링크바로가기)
독일 한인 교민, 한달 수입이 얼마일까요? 설문 참여하고 아마존 굿샤인도 받으세요! (설문 조사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