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는 여전하지만, 독일의 여름휴가는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 늦은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은 여름내 뜨거웠던 태양이 구름 속에 완전히 숨기 전 여행을 계획할 시간입니다. 만약 당신이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또 다른 고민에 직면하게 됩니다. 사랑하는 네발 달린 친구와 함께 여름휴가를 함께 갈 것인지, 그렇다면 어디로 가야 하는지입니다. 다음은 반려견과 주인 모두 가장 멋진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독일 최고의 여행지 Top 7입니다.
1. 실트 : Sylt
독일 최북단의 이 아름다운 섬은 독일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름 여행지 중 하나이며, 가장 반려견 친화적인 섬이기도 합니다. 반려견 친화적인 숙박 시설을 두루 갖춘 실트는 애완견 입실을 허용하는 숙박 시설 밀도가 독일에서 가장 높은 곳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15개의 공식 애견 해변, 수많은 수의사 그리고 애견 미용실까지 네 발 달린 친구들은 이곳에서 천국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휴식과 물놀이, 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따라 걷는 긴 산책, 수족관 탐방 및 덴마크 방문까지 반려견을 동반하여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털북숭이 친구와 함께하는 ‘일일 섬 투어’는 반려견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코스의 여러 곳에서 마음껏 뛰어다니고 물장구를 칠 수 있습니다.
★ 단 Westerland, 개가 없는 해변, 자연 보호 및 양 방목 구역에서 모든 애완견은 목줄을 매야 합니다.
2. 콘스탄스 호수 : Bodensee
독일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호수는 해안 바로 옆에 목가적인 하이킹 및 사이클링 코스 그리고 수많은 반려견 친화적인 여행지 및 해변을 제공합니다. 네발 달린 친구는 수의사와 동물 진료소가 즐비한 이 지역의 약 700개 숙박 시설에서 쉽게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애견 미용실 중 한 곳에서 애견을 돌봐 주거나 럭셔리한 애견 부티크 중 한 곳에서 멋진 새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콘스탄스 호수의 거의 모든 곳에서 목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자연보호구역과 공공장소에서만 목줄을 착용하면 됩니다.
★ 콘스탄스 호수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인접한 리히텐슈타인, 스위스 또는 오스트리아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예방 접종 증명서와 반려견의 유효한 광견병 예방 접종 기록을 증명해야 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뉴스
편리한 여행을 위한 스마트폰 앱 추천 – 짐 싸기부터 통역, 기록까지 스마트폰 필수 앱 모음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항상 설레고 기대되는 일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을 탐험하는 즐거움을 생각하면 마음이 두근거리죠. 그러나 여행 준비 과정은...
독일에서 처음 반려견을 맞이하는 초심자들을 위한 안내서 (반려견 면허시험 방법 포함)
독일은 반려동물들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독일 사람들은 반려견을 가족처럼 여기며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주인들은 ‘반려견 소유에 대한’ 세금을 납부하고,...
3. 바이에른 숲 : Bayerischer Wald
특히 여름엔 이 아름다운 하이킹 천국에서 네발 달린 동반자와 함께 바이에른 숲의 인상적인 폭포 또는 유명한 Großer Arber를 통과하는 수많은 장거리 탐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개울, 강, 호수 곳곳에는 반려견과 주인을 위한 시원한 다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은 순수한 의미에서 강아지와 함께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가장 이상적인 곳입니다.
★ 이 지역의 유일한 단점은 삼림 국립공원 전체에서 목줄을 착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4. 우제돔 : Usedom
독일인들은 섬 휴가를 좋아합니다. 특히 여름 추천 휴가지로 손꼽히는 섬 중 하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Usedom입니다. 이 아름다운 섬은 특히 웰빙 애호가와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이는 특히 고운 모래사장, 북부 독일 섬의 풍부한 해산물 그리고 맛있는 생선 샌드위치 덕분입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사랑하는 네 발 달린 친구와 함께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해변의 14개 구역은 공식적으로 애완견을 위한 곳이며, 털북숭이 친구는 섬에 있는 5개 애견 미용실 중 한 곳에서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목줄이 필요하지 않다면 Usedom은 개들에게 진정한 천국일 것입니다. 모든 해변과 마을에는 엄격한 목줄 요구 사항이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애완견 전용 해변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5. 하르츠 : Harz
Harz 산맥은 다양한 측면에서 여행객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숨이 멎을 듯한 자연, 아름다운 호수 그리고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하이킹 코스가 당신과 반려견의 심장을 더욱 빠르게 뛰게 만듭니다. 특히 Upper Harz 지역은 반려견을 동반한 여행객에게 훌륭한 휴가지입니다. 많은 집주인은 당신의 네발 달린 동반자를 기꺼이 받아들이고 애완동물 친화적인 별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개를 훈련할 수 있는 넓은 야외 공간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Wildemann에는 개가 목줄 없이 달릴 수 있는 5,000제곱미터 규모의 울타리가 있는 애완견 전용 숲도 있습니다.
이 지역을 진정으로 느끼려면 Upper Harz 연못을 따라 여행하는 것이 특히 좋습니다. 여름에는 반려견이 물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습니다. 식수용 연못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Upper Harz 연못에서는 개에게 수영이 허용됩니다. 단, 수영하는 사람을 배려하여 사람이 거의 사용하지 않는 연못에 애완견을 데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 매년 4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야생 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하르츠 전역에 일반적인 목줄 요구 사항이 적용됩니다.
독일 생활 커뮤니티
프랑크푸르트 인근 집 구합니다.
2024년 10월~2025년 2-3월, (6개월을 가장 선호하지만, 6개월 이후에 후배에게 나흐미터 넘겨줄 수 있기에 더 장기계약도 가능하긴 합니다. 연락부탁드립니다)동안 살 애쉬본 또는 뢰델하임 아인첼보눙 구합니다! 비흡연자,...
루프랙 팝니다
2020년도 경에 구매한 루프랙 팝니다. 사용을 몇번안했으며, 상태는 사진과 같습니다. 연락부탁드립니다.
6. 블랙 포레스트 : Schwarzwald
짧거나 길거나 가파른 오르막 또는 평평한 계곡을 통과하는 블랙 포레스트에서는 일반적인 목줄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반려견이 숲속을 마음껏 뛰어놀기에 방해가 되는 것은 없습니다.
또한 약 1,600개의 반려견 친화적인 숙박 시설을 통해 누구나 자신과 네 발 달린 친구에게 딱 맞는 베이스캠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반려견이 사람 키 크기의 대형견이라면 케이블카를 타고 1,450m 높이의 펠트베르크 Feldberg 정상에 올라 멋진 전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이 지역의 유일한 단점은 반려견을 위한 공식적인 물놀이 구역이 없다는 것입니다.
7. 함부르크 : Hamburg
흥미진진한 한자 도시는 사람뿐만 아니라 개에게도 흥미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베니스보다 다리가 더 많은 이 도시에는 알스터 강과 엘베 강이 흐릅니다. 항구 도시인 함부르크는 당연하게도 애완견을 위한 목욕 구역의 밀도가 가장 높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약 600헥타르의 녹지 공간을 갖춘 함부르크는 독일에서 녹지 공간이 가장 많은 도시이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애완견 목줄 요구 사항을 무시하지 않고도 도시 산책과 문화적 명소를 반려견과 함께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목줄이 필요 없는 애완견 구역이 186개 있으므로 자유로운 탐사 여행은 개에게도 흥미진진합니다. 또한 대도시답게 동물 진료소, 수의사, 애견 미용실, 애견 부티크 등이 도처에 진을 치고 있습니다.
- 작성: 오이스타
- ⓒ 구텐탁코리아(http://www.gutentag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나, 추가로 기사로 작성됐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메일로 문의주세요 (문의 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