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에서는 매년 5월 함부르크 항구의 기념을 축하하는 선박 행사가 열립니다. 올해도 수백 대에 달하는 다양한 종류의 선박들이 함부르크 항구에 모여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는데요, 5월 가족 여행으로 함부르크를 방문하는 건 어떨까요?
행사 기간
함부르크 무역 박람회는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함부르크 항구를 기념하는 Hafengeburtstag Hamburg 2024를 개최한다고 전했습니다. 대형 선박부터 전통 선박, 보트, 해경 전용 선박 등 약 250척의 선박이 함부르크 항구에 모이는 대규모 행사로 5월 10일 금요일 저녁에는 불꽃놀이도 진행됩니다.
세계 최대 규모 선박 및 영화 출연한 선박도 행사에 참여
이번 행사에는 독일 최대의 민간 범선인 Alexander von Humboldt II와 세계에서 가장 큰 범선인 폴란드 항해 훈련선 Dar Mlodziezy가 참여합니다. 또한 2013년에 해군, 여객선, 상선의 폐기된 부품으로 제작한 증기선 George Stephenson과 3개의 돛대가 있는 네덜란드 선박 Loth Lorien,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영화 Blue Lagoon에도 출연한 선박인 Eye of the Wind도 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 독일 연방 해양 수로청(Bundesamtes für Seeschifffahrt und Hydrographie)이 소유 및 운영하는 연구선이자 세계 최초 액화천연가스 추진 장치를 갖춘 Atair와 극지 및 해양 연구 센터인 Alfred Wegner Institute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계 최초 친환경 메탄올을 사용한 Uthörn 선박도 볼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뉴스
봄에 놀러 가기 좋은 독일 놀이공원 10곳
ⓒ Elizaveta Galitckaia / shutterstock 길게만 느껴졌던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 독일의 놀이공원들도 하나 둘 손님을 맞을...
따뜻한 봄, 벚꽃을 보러 떠나는 독일 여행, 추천 도시 TOP 8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음을 가장 분명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은 바로 봄꽃입니다. 그중에서도 벚꽃은 봄을 가장 화려하게 장식하는 꽃입니다. 올해는...
해양 및 선박에 관한 지식 넓힐 기회
행사를 찾은 방문객은 선원들에게 선박의 역사와 설명을 들으면서 해양 역사에 대해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해군 함정에서 선원을 지휘하는 자리인 함교에 올라서거나 선박의 기관실을 살펴보는 기회도 가질 수 있으며 선원들이 직접 선보이는 항해 기술과 방법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정보 및 예약 안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작성: sugi
- ⓒ 구텐탁코리아(http://www.gutentag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나, 추가로 기사로 작성됐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메일로 문의주세요 (문의 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