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인들은 여름에 마요르카, 베네치아 또는 아테네같이 접근성이 좋은 이웃 도시를 여행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춥고 우울한 겨울철엔 지구 반대편까지 태양을 쫓아 피난길에 오릅니다. 현재 독일에서 따뜻하고 건조한 겨울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해외 목적지는 각종 여행 포털의 예약 문의 및 평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중 독일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겨울 휴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태국 Thailand
실제 태국은 사시사철 독일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해외 여행지 순위에서 부동의 1위입니다. 아름다운 모래 해변 외에도 독일 관광객들은 가격 대비 훌륭한 여행 인프라와 현지인의 환대를 높이 평가합니다. 가장 큰 섬인 푸켓은 특히나 겨울 건기에 독일인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그러나 수도 방콕도 방문할 가치가 있으며 유명한 카오산 로드, 수상 시장 및 수많은 사원은 겨울철 독일 방문객들로 북적입니다.
2. 도미니카 공화국 Dominikanische Republik
다소 생소한 도미니카 공화국은 겨울에 독일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국외 여행지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카리브해의 진주는 3,000미터 높이의 산, 극적인 협곡, 끝없는 열대 정글과 같은 숨 막히는 풍경으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맹그로브, 석호 그리고 열대 해변은 남국의 풍경에 목마른 이들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입니다. 카요 레반타도(Cayo Levantado), 리몬(Limón) 폭포, 시에라 데 바라후코(Sierra de Barahuco)의 로스 아이티세스(Los Haitises) 및 자라구아(Jaragua) 국립공원 등 끝없는 자연의 경이로움이 독일 휴가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3. 아랍 에미리트 Arabische Emirate
아랍 에미리트는 독일은 물론 유럽 휴가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으며 그중 가장 유명하고 가장 많이 방문한 곳은 두바이와 아부다비입니다. 여름과 달리 겨울에는 기온이 너무 높지 않아 햇볕에 굶주린 유럽인에게 딱 좋습니다. 특히 북부에 작고 잘 알려지지 않은 라스 알 카이마(Ras Al Khaimah)는 독일인들이 겨울에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입니다. 하얀 모래 해변, 고급 호텔, 다양한 초목이 있는 이곳은 진정한 내부자 팁으로 간주됩니다.
4. 플로리다 Florida
독일인들에도 미국은 살면서 꼭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나라입니다. 그중 플로리다는 독일인이 꿈꾸는 최고의 겨울 휴가지로 꼽힙니다. 이곳에서 여행자들은 전형적인 미국 생활 방식과 결합된 카리브해의 느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족 여행객들은 특히 올랜도 주변의 수많은 테마파크로 발길을 이끕니다. 또한 200개 이상의 산호섬이 있는 유명한 플로리다 키스(Florida Keys)도 독일인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애미는 다양한 문화와 활기찬 밤 문화로 유명해 다소 경직된 독일인의 긴장을 풀어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뉴스
독일에서 가장 인상적인 겨울왕국 Top 7
놀랍게도 겨울은 독일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깊고 짙은 새하얀 숲, 하늘 높이 솟아오른 성 탑,...
독일 겨울의 악천후에도 Schwarzwald(검은 숲)를 즐기는 방법 –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실내 여행지 5곳
프라이부르크(Freiburg im Breisgau)를 중심으로 사방으로 빽빽이 숲이 우거진 Schwarzwald는 독일에서 가장 햇볕이 잘 드는 지역입니다. 하지만 이 자연 낙원에 겨울이...
5. 쿠바 Kuba
플로리다에서 불과 100km도 안 되는 거리에 쿠바가 있는데, 이곳 역시 겨울에 독일인이 가장 좋아하는 해외 여행지 중 5위를 차지했습니다. 카리브해 섬 국가의 가장 좋은 점은 전염성이 강한 무한 긍정에너지입니다. 쿠바인들은 가난과 고립이 그들을 좌절시키도록 내버려두지 않았습니다. 또한 하얀 해변, 청록색 푸른 바다, 오래된 할리우드 영화 세트장 같은 도시 하바나에서는 24시간 춤추고 노래하며 독일인의 뻣뻣한 엉덩이가 저절로 느슨해집니다.
6. 멕시코 Mexiko
멕시코는 이국적인 문화와 해변 휴가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사원과 피라미드, 정글의 고대 마야 문명 유적지, 오래된 은빛 도시들과 극도로 활기찬 수도 멕시코 시티까지 멕시코는 세계에서 가장 다면적인 국가 중 하나입니다. 수만 명의 미국인이 휴가를 보내는 것처럼 많은 독일인들도 유명한 칸쿤을 겨울철 최고의 목적지로 꼽습니다. 바닷가에 있는 유일한 마야 도시인 툴룸도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다워 독일인 선호하는 여행지입니다.
7. 몰디브 Malediven
인도양에 있는 거의 2,000개의 섬 중 약 350개에만 사람이 살고 있는 몰디브는 꿈의 휴가지임에 이견이 없습니다. 따뜻한 기온과 거의 일정한 따뜻한 수온으로 인해 일년 내내 인기 있는 여행지이지만 30도 정도의 쾌적한 기온과 적은 강수량이 있는 낙원에서 해변 휴가를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11월부터 4월까지입니다. 12월에는 극성수기에 돌입하여 특히 비싼 것으로 악명이 높지만, 수상 스포츠 애호가와 게으른 사람들에겐 부정할 수 없는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 작성: 오이스타
- ⓒ 구텐탁코리아(http://www.gutentag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나, 추가로 기사로 작성됐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메일로 문의주세요 (문의 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