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가 남부 티롤 지역의 여름 시즌을 위해 관광객에게 코로나 무료 테스트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독일에서 이탈리아 입국 시 더이상 격리 기간이 필요 없기 때문에 코로나 음성 테스트만 있다면 이탈리아 여행을 문제없이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백신 접종 완료자와 완치자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기준은 이탈리아 입국 시 48시간 미만의 PCR 음성 테스트 혹은 신속 항원 검사 결과를 제공해야 합니다. 입국 후에는 격리 없이 바로 관광이 가능합니다.
신속 항원 테스트는 남부 티롤 지역의 116개 지자체에 약국을 포함한 100개 이상의 테스트 제공센터가 있습니다. 한번 테스트를 받으면 72시간 테스트 결과를 72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6월말까지는 호텔에서도 신속 음성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탈리아는 남부 티롤 관광지를 Corona Pass 지역으로 설정하여서, 이 지역 안에 관광객을 위한 수영장, 박물관, 극장, 레스트랑, 호텔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관광객들은 음성 테스트를 통해서 이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남부 티롤 내 관광객들은 독일 입국 시에 필요한 PCR / 신속 항원 테스트를 유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최북단의 남부 티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3,000미터가 넘는 18개의 봉우리와, 41개의 빙하, 드넓은 초원과 계곡으로 이루어진 돌로미티 산맥과 이탈리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고급 와인입니다.
이번 여름 티롤 산맥 어떠신가요?
- 이탈리나 티론 남부 지역 관광청 웹사이트: www.suedtirol.info
ⓒ 구텐탁코리아(http://www.gutentag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