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in, Griaß di und Guten Tag – 독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4가지 사투리 26/11/2024 0 지역과 상관없이 많은 독일인들은 북동부의 ‘Moin’ 또는 바이에른의 ‘Griaß di’를 즐겨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학교에서 배운 표준 ... Read moreDet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