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 방문 닫아야 할까 열어야 할까? 독일 주택에서는 난방보다 중요한 습기 관리 10/02/2026 0 독일에서 살면서 겨울철 난방비를 아끼기 위해 “실내문은 항상 닫아야 한다”는 말을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 Read moreDet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