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명: K-Medifit( 재활치료, 운동치료센터)
두 번째 방문후기입니다.
저는 굽은어깨와 일자목으로 인해 오랫동안 힘들어했습니다.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서 목이 자주 결리고 심한 두통도 거의 매일같이 겪었던 사람입니다. 그러다 이곳을 알게되어 테어민을 잡았습니다.
먼저 첫 번째 방문했을 때 어디가 불편한지 들어보시고 그 후에 몸을 이리저리 촉진하시더니 정말 제가 그동안 아파왔던 부위만 정확히 진단하여 꼼꼼히 기록하셨습니다. 30분의 짧은 시간동안 저의 무거웠던 몸을 한층 가볍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사요법이 아닌 우리가 흔히 구할 수 있는 폼롤러 같은 도구로도 충분히 치료가 가능하다는 게 놀라웠습니다. 재방문의사가 확실하여 두 번째 테어민을 잡고 방문했습니다. 이때도 역시 첫 번째 방문 때와 같이 스트레칭과 단순한 움직임만 있었지만, 저의 몸이 곧게 펴진 느낌이고 오래 앉아있어도 어떠한 통증이 오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 여럿 통증의학과를 다니면서 치료를 받아봤지만 근본적인 해결이 아닌, 통증이 있는 부위에만 주사요법을 쓰니 임시방편이었고 또 며칠 지나니 다시 재발하더러구요.
그러나 권오헌 치료사님은 통증이 유발되는 근본적인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여 그에 맞는 치료법을 제시하시고 환자를 친근히 케어해주신다는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저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은 강력히 이곳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