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스타일 소파 테이블 좀 색다른 거 있을까? 북유럽 스타일 카펫으로 봄 분위기를 내볼까, 좀 더 편안한 의자로 한 번 바꿔볼까?” 계절이 바뀌고 집 안 분위기를 한 번 바꿔볼 계획인가요? 인터넷이나 소셜 미디어에서 본 따뜻한 봄과 트렌디한 색감, 내가 살고 있는 독일에서는 어디서 구입해야 할까요. 온라인에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동네마다 인테리어나 가구 전문점은 있지만 들어가기도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고 무엇을 원하는지도 잘 모르시겠다면 이번 기사를 참고해 새로운 시즌에 맞는 독일 생활을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Vitra, Fritz Hansen과 같은 전통적인 브랜드부터 Hay와 OUT Objekte Unsere Tage 등과 같은 신진 브랜드의 최신 제품까지 다양한 유형의 가구 및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소품을 제공합니다. 스칸디나비아 디자인부터 바우하우스, 모던 디자인 트랜드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증강 현실 앱을 통해 원하는 소파가 거실에 맞는지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디자인 분야에 최초로 설립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1998년부터 디자인 가구, 조명 및 액세서리를 담당해 왔으며, 25년이 지난 지금, 뮌헨에 본사를 두고, 하노버에 대규모 물류 센터를 갖춰 유럽 전 지역으로 시장을 확대했습니다. 덕분에 유럽 전 지역의 브랜드를 독일에서는 비교적 저렴하고 손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13년 베를린에서 설립된 Pamono는 클래식 디자인이 지속 가능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시작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대부분의 빈티지 가구들은 큐레이터들에 의해 검증되어 믿을 수 있는 빈티지 가구 구입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아르데코, 미드-센츄리, 팝 아트 등 다양한 시대의 빈티지 디자인을 상세한 사진과 함께 살펴볼 수 있습니다. 빈티지 뿐만 아니라, 현대 디자인과 예술품, 쥬얼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다룹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뉴스
[베를린] 놓쳐선 안될 주말 – 갤러리 위크엔드와 샐러리 위크엔드
베를린은 매년 봄(2024년은 4월 26일부터 4월 28일)이면 베를린에 있는 약 55개의 갤러리가 갤러리 위크엔드 Gallery Weekend 베를린을 맞아 신진 및...
전통과 혁신이 녹아 있는 독일 현대 가구 브랜드 9
유럽의 가구는 지역적 특색을 강하게 보여줍니다. 역사적으로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이 빛을 발하며 전통을 이어온 가구, 산업혁명을 거쳐 영국에서 시작된 대량...
스칸디나비아 스타일로 장인의 손길이 담긴 품질 좋은 가구를 판매하는 곳이며, 지속 가능한 철학을 함께 추구합니다. 인하우스 디자이너와 협력하여 신진 디자이너의 작품도 함께 구입할 수 있어 유니크한 인테리어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북유럽 가구는 가격이 조금 높을 수 있지만, 회사의 철학과 높은 품질의 가구는 그 값어치를 충분히 보장합니다.
우수한 디자인은 시대의 변화에도 꾸준히 유지되는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minimum의 큐레이션을 신뢰하고 따르면 트렌드에 영향을 받지 않고 최고 수준의 가구, 인테리어 소품 및 액세서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들의 주관성 있는 디자인은 개인의 생활 및 작업 공간을 쾌적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탈리아 밀라노를 본거지로 한 온라인 플랫폼인 Artemest는 독특한 이탈리아 공예품, 가구 및 예술 작품의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이탈리아의 예술적 표현이 가미된 가구는 독일 인테리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집 안에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일련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가 HOME 카테고리를 도입하여, 브랜드의 패션 취향과 방향성을 인테리어 제품에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각 브랜드가 자체적으로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방식을 채용했지만, 최근에는 다른 인테리어 회사나 스타일링 회사와 협업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이며 가격대도 다양화하고 있습니다.
- 작성: 위크엔드
- © 구텐탁코리아(http://www.gutentag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나, 추가로 기사로 작성됐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메일로 문의주세요 (문의 메일: [email protected])